본 포스팅 인천 남동구 구월동 술집 추천 순위는 주관적인 입장으로 작성시기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실제의 맛과 품질을 대변하지 않습니다. 한창 매장 구경을 하고 주문을 해 봅니다. 조선시대는 이름은 조선시대이지만 홍대라는 지역에 맡게 최신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어요. 한쪽에 이렇게 방으로 된 공간이 있는데, 여기가 바로 놀면 뭐하니 촬영 장소입니다.
‘추천 TOP 10’의 다른글
다양한 메뉴구성이 이집의 가장 큰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송도동맛집 #송현아맛집 #텍사스로드하우스 송도점 스테이크 맛있어요! 스테이크를 워낙에 좋아하는 편인데 소스를 많이 부어서 먹는 것 보다는 페이퍼나 소스를 과하지 않게 살짝 찍어서 먹는것을 좋아하는 편이거든요.
서울리안 성수/서울숲/뚝섬
부천역 3번, 4번, 5번 출구로 나와 부천역 북쪽 광장으로 나오셔서 CGV방면으로 오시면 됩니다.CGV 방면으로 오시면 큰길을 건너는 횡단보도가 하나 있습니다. 횡단보도를 건넌 뒤 50m앞으로 오시면 오른쪽에 이자카야 우규 부천역점을 보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간판이 매우 커 간단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부천역에서 나와서 5분거리입니다. 우리가 들어갔을 때가 2차를 시작할 시간이었는지 사람이 되게 많아서 남자 사장님이 주문이 밀려서 늦을 수 있는데 괜찮냐고 하셨습니다. 알고 보니 부부 두 분이서 하시는 가게라 주방에서 여자 사장님이 혼자 하셔서 그런 것 같아요. 가장 탐났던 자리는 이 태마루 자리예요. 정자에서 술 마셔보는 게 로망이었는데 다음에 친구들과 예약해서 와야겠습니다.
같이 먹으면서 이건 집에서 한번 해먹어보자. 이렇게 맛있을 일인가 하며 같이 맞장구를 쳤습니다. 안동 소주, 청주 등 우리나라의 전통 ‘맑은 술’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 보통의 전통 주점과는 달리 캐주얼하고 깔끔한 분위기랍니다. 특히 오미자청에 안동소주를 섞어서 만든 시크릿밤 상큼한 오미자청 칵테일이 인기! 점심엔 덮밥을, 저녁엔 잔술로 시작해 다양한 술을 맛보기 좋은 만능 술밥집이에요.
안주밥집 성수/서울숲/뚝섬
안도 예쁘지만 바깥 풍경이 너무나도 예쁜 알베르 커피집입니다. 날씨가 좋은 날 방문드리는 것 추천드립니다. 아래 소개해드리는 세 곳 모두 바로 붙어있습니다. 매일 늦게까지 영업하는 곳이라 걱정 안하셔도 되구요.
회사에 모찌리도후를 처음 드시는 분이 있어서혹시나 입맛에 안맞으시면 어쩌나 했는데 어우 작은 숟가락으로 엄청 엄청 잘 드셔서 너무 뿌듯했습니다. 멸치육수에 김치 넣어서 만들고 별로 안 맛있는 돈까스를 곁들인 느낌이었는데 이게 무슨 맛이냐면.. 양념은 먹다보면 맵게 느껴지기 때문에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이 시키면 힘들 수도 있어요. 직원분이 사진 찍을 시간을 주신 후 가차없이 가위로 쪼사주시는데요. 2마리나 통으로 들어 있어서 집어 먹을 게 한가득이었어요.
홍탕, 백탕으로 두가지를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백탕을 먹으면 되기때문에 걱정없이 부모님과 함께 식사 하였어요. 의외로 아빠가 매운 홍탕을 너무 좋아하셔서 뿌듯하였어요. 샤스샤브에 들어가는 고기나 야채 등도 푸짐해서 맛있게 먹고 왔어요. 서울230 만의 특별한 안주를 맛보고 싶으시다면 저녁에 오시길 추천드려요. 토마토 해산물 스튜부터 바질페스토 해산물볶음 등 쉽게 팔지 않는 고급진 요리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어요. 메뉴의 이름만으로도 군침이 흘렀습니다.
- 지하철 광화문역과도 상당히 가까운 거리인데 내부가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인 게 상당히 메리트가 있더라고요.
- 곱도리탕은 먹어봤는데 대창들어간건 첨이예요.
- 카페, 맛집, 술집 모두 소개해드리니 편하신대로 고르시면 됩니다.
- 다양한 주류까지 준비되어있으니 말다했죠?
- 가볍게 술을 드시러 오신다면 메뉴 하나만 시켜도 충분 할 것 같아요.
분위기 맛집인줄알았지만 안주까지 이렇게 맛있을 줄 몰랐어요. 특히 메뉴들이 다 푸짐하게 나오는 바람에 식사를 했네요. 가볍게 술을 드시러 오신다면 메뉴 하나만 시켜도 충분 할 것 같아요.
Leave a Reply